언론보도

media report

언론보도

최신 언론보도 자료들을 보여드립니다.

제목 [뉴스페이퍼] 차별화된 추출법의 독보적인 티 브랜드 ‘마키아티 플러스’에서 진행되는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이벤트
카테고리 언론보도
작성일자 2019-10-29
 



 



 


 


 

세계 커피 소비량 1위일 정도의 식을 줄 모르는 커피사랑 사이에서 요즘 뜨는 밀크티 브랜드가 있어 화제이다. 바로 ‘마키아티 플러스’이다.

마키아티 플러스는 ㈜더담에프앤디아이에서 강남 직영점 1호점을 시작으로 강남역 일대의 카페에서 꾸준하게 사랑받는 밀크티 브랜드인데 그 인기의 비결은 마키아티 플러스만의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추출법으로 깊은 맛으로 우러난 차와 두 번의 냉침 후 저온 숙성으로 만들어져 풍부하고 담백한 맛이 담긴 독창적인 밀크티를 앞세워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점점 규모를 넓혀가며 커피 시장의 대안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고 현재 SNS의 중심인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마키아티 플러스에서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마키아티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기존 시그니처 음료 메뉴 6종, 베이커리 메뉴 4종에 새로 출시되는 신메뉴 2종을 만나볼 수 있는데 기존 음료 마키아티 메뉴 6종인 풍미가 살아있는 ‘블랙마키아티’와 고유 추출법으로 깊은 맛으로 우린 건강한 차를 품고 있는 ‘우롱마키아티’, ‘말차마키아티’ 그리고 독창적인 밀크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밀크마키아티’와 달달한 맛으로 인기몰이 중인 ‘초코마키아티’와 ‘스트로베리마키아티’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몽블라떼’, ‘펌킨라떼’ 총 8종류를 만나볼 수 있고 ‘퀸아망 2종(퀸아망, 퀸아망 시나몬)’과 ‘타르트’, ‘스콘’ 총 4종의 베이커리 시그니처 메뉴까지 만나볼 수 있다.
[뉴스페이퍼=황심규 기자]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