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media report

언론보도

최신 언론보도 자료들을 보여드립니다.

제목 [데일리시큐]흑당버블티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키아티’, 다양하게 즐기는 신메뉴 출시
카테고리 언론보도
작성일자 2019-08-26
 


 

 
대만에서 시작돼 우리나라로 넘어온 ‘흑당버블티’의 인기가 가실 줄 모르고 높아지고 있다. 흑당버블티는 흑설탕을 사용해 만들어 쌉싸름한 단 맛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음료다.



이러한 흑당버블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흑당버블티를 판매하는 전문점이나 메뉴를 추가하는 카페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 흑당버블티를 재해석해 메뉴를 선보인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마키아티’가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마키아티는 스페셜 티 블렌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Tea&Coffee 브랜드다. 시그니처메뉴인 마키아티를 비롯해 밀크티, 버블티, 흑당버블티 등의 다양한 메뉴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추출법으로 우려낸 깊은 차의 맛과 향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흑당버블티에 이어 마키아티는 이번 19년 여름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마키아티 전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신메뉴는 트로피칼레드와 피치아이스티, 레몬얼그레이다. 이 밖에 마키아티 플러스에서만 한정적으로 맛볼 수 있는 아이스퀸아망, 아포가토도 스페셜 디저트로 출시됐다. 마키아티 플러스는 스페셜한 티와 커피, 베이커리를 최상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기존 마키아티 매장의 상위 플래그쉽 브랜드다.



마키아티 관계자는 “마키아티는 수요가 높은 흑당버블티 메뉴와 다양한 음료,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해 최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자주 소개되고 있다.”라며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을 통해 전국적으로 높은 마키아티에 대한 수요를 감당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마키아티는 테이크 아웃 매장 및 일반 매장 등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 창업이 가능하다. 또 베이커리와 커피, 밀크티가 함께하며 전문 바리스타와 파티셰가 직접 제작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도 있다. 이처럼 다양한 매장 콘셉트는 가맹 점주의 여건 및 상권의 수요에 맞춰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위와 같은 창업의 강점뿐만 아니라 마키아티는 다양한 창업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1,500만원대의 창업 비용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러닝로열티제도, 물류마진 제로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이는 프랜차이즈 점주의 부담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창업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한편,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카페 마키아티는 2019 프리미엄티카페 유망창업부문 Best Innovation 기업&브랜드에 선정되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